• 아시아투데이 로고
휠라, ‘휠라 X 츄파춥스 스페셜데이’ 성료

휠라, ‘휠라 X 츄파춥스 스페셜데이’ 성료

기사승인 2018. 03. 12. 10:0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휠라_휠라 X 츄파춥스 스페셜데이 in 건대 커먼그라운드_01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글로벌 롤리팝 브랜드 츄파춥스와 협업해 선보인 콜라보 컬렉션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휠라 X 츄파춥스 스페셜데이’ 또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을 이뤘다고 12일 밝혔다.

‘휠라 X 츄파춥스 스페셜데이’는 휠라 X 츄파춥스 콜라보 맨투맨과 드리프터, 스페셜 굿즈 등으로 구성한 ‘휠라 X 츄파춥스 화이트데이 스페셜팩’을 드리프터 한 켤레 값(2만 9000원)에 200개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로 지난 10일 서울 자양동 건대 커먼그라운드(및 휠라 매장)에서 진행됐다.

행사 당일 공식 판매 시작 시간(11시) 5시간 전인 새벽 6시부터 스페셜팩을 구매하고자 현장을 찾은 고객들이 긴 줄을 서는 이색 풍경이 연출됐다. 이벤트 시작 직후 준비됐던 스페셜팩 200세트는 전량 소진됐으며 현장을 찾은 고객들의 성원에 즉시 추가 물량을 투입했으나 또다시 완판돼 컬렉션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한정 패키지 판매에 이어 현장에는 미니 컬링, 자이언트 플링코(볼을 이용한 사다리 타기) 등 각종 게임 프로그램 등이 펼쳐져 고객들에게 볼거리·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 X 츄파춥스 콜라보 제품을 비롯해 휠라가 신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큰 성원을 보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은 물론 소장 가치를 지닌 특별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던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신 데에 감사하며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고 호흡할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였기에 매우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휠라 X 츄파춥스 컬렉션’은 휠라 의류, 신발, 모자, 액세서리 등을 필두로 휠라 키즈, 휠라 언더웨어까지 휠라 패밀리 브랜드와 연계, 다양한 아이템을 전방위적으로 출시했다. 휠라 공식 온라인몰, 이태원 메가스토어 및 서울 건대 커먼그라운드 휠라 매장을 포함한 전국 주요 휠라 브랜드 매장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