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진에어 기내 판매 상품 확대, 이마트 노브랜드 등 도입

진에어 기내 판매 상품 확대, 이마트 노브랜드 등 도입

기사승인 2018. 03. 12. 09:4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진에어,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 개편 (1)
진에어가 12일부터 스낵·음료·로고 상품 등을 판매하는 ‘딜라이트 라운지’를 개편 및 확대한다.

우선 기존 국제선뿐만 아니라 국내선에서도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확대한다. 국내선 이용 고객은 무료 생수 서비스 외에도 필요 시 다양한 스낵 및 기념품 등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이마트 PB브랜드인 ‘노브랜드’ 인기 상품 5종을 도입해 서비스 품목을 기존 55개에서 72개로 늘렸다. 캐릭터 여권 지갑을 비롯해 스낵·음료 등 간식류 상품 구성을 강화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진에어는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4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딜라이트라운지서비스’ ‘#진에어’ ‘#기내먹스타그램’ 등 필수 해시태그를 걸고 기내 인증샷을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진에어 모형 항공기·백화점 상품권·모바일 음료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