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파리바게뜨·뚜레쥬르·배스킨라빈스…크리스마스 케이크 실속 구매법

파리바게뜨·뚜레쥬르·배스킨라빈스…크리스마스 케이크 실속 구매법

기사승인 2017. 12. 24. 00:0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미지)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혜택 이벤트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살림살이가 좀처럼 나아지지 않고 불황이 지속되면서 예년의 연말 분위기와는 차이가 있지만 그래도 가슴을 설레게 하는 날임에는 틀림없다. 올해 크리스마스 이브는 평일이 아닌 휴일인 만큼 가족·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과 좀더 오랜 시간 함께 하며 즐거움을 나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파리바게뜨·뚜레쥬르 등 베이커리 브랜드는 물론 배스킨라빈스 등 아이스크림 전문점들도 시즌 케이크를 선보이고 할인 및 프로모션을 준비해 특수맞이에 나서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대 28%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포인트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10%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통신 3사 멤버십 가입자에 한해 최대 10%의 추가 혜택을 제공해 총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피앱 연동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 이용자에게는 10%의 중복 혜택까지 제공한다.

아울러 현대카드 M포인트로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할 경우에는 최대 50%까지 포인트 차감결제를 제공하고, 현대카드로 2만5000원 이상 결제 시에는 2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적절히 활용할 경우 최대 28%의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프로모션 대상 품목은 △모카 케이크 위에 조명이 켜지는 붉은 색상의 집 모형을 얹은 ‘불을 밝혀요, 모카하우스’ △캠핑하는 산타와 모닥불 두 개의 케이크로 디자인한 초코 케이크 ‘캠핑산타와 캠프파이어’ 등 따뜻한 조명이나 반짝이는 장식물로 시각적 즐거움을 강조한 29종의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다.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출시
뚜레쥬르
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매지컬 크리스마스(Magical Christmas)’를 콘셉트로 50여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블랑 골드 레이어’로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레드와 화이트 시트에 상큼한 자몽맛 생크림을 바른 후 화이트 초콜릿 가나슈로 코팅한 케이크다. 눈이 하얗게 덮인 것 같은 외관과는 달리 케이크를 자르면 알록달록한 단면에 눈길을 끈다.

‘매지컬 빌리지’는 달콤한 초코케이크 안에 바삭한 초코볼을 가득 넣어 케이크를 자르는 순간 초코볼이 가득 흘러 나온다. 가격은 권장소비자가격 기준으로 1만 9000원에서 3만원대다.

24일까지 현대카드로 결제시 구매 금액의 5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케이크 포함 2만5000원 이상 구매시 여섯가지 색상으로 연출 가능한 스피커 겸용 무드램프를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25일까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공개한 크리스마스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블랑 골드 레이어’를 제공한다.



배스킨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를 비롯해 24종의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고,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시즌 대표 아이스크림 케이크 제품인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는 리틀프렌즈 캐릭터가 사는 마을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투명 반구로 덮은 새로운 디자인의 케이크다. 상단의 핑크구름을 누르면 슈가 파우더가 눈처럼 뿌려져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외에도 △막대를 밀어 올리면 아이스크림이 올라와 재미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밀어먹는 푸쉬팝’ △리틀 라이언 피규어를 뽑으면 숨겨져 있던 마블 초콜릿이 나오는 ‘뽑아먹는 까꿍프렌즈’ △캐릭터 망치로 커다란 초콜릿을 부수면 안에 숨겨져 있던 초코볼이 쏟아져 나오는 ‘메리팡 해피팡’ △꼬마 어피치의 얼굴을 그대로 재현한 ‘리틀 어피치’ 케이크 등 다양한 이색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온라인과 모바일 채널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5일까지 G마켓에서 케이크 해피콘 구입시 20% 할인과 해피포인트 5%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25일까지 BC카드로 케이크 등 2만5000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청구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신세계푸드_케이크 이미지컷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데이앤데이’ ‘밀크앤허니’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격 부담은 낮추고 화려한 컬러와 장식이 돋보이는 케이크를 출시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딸기 토핑이 올라간 생크림 케이크를 9900원의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 ‘크리스마스 딸기 케이크’와 빅사이즈(지름 25cm) 생크림 케이크에 녹차 생크림으로 만든 트리와 딸기를 토핑으로 올린 ‘크리스마스 기획 케이크’(1만5980원)다.

데이앤데이·밀크앤허니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시각적 즐거움을 더한 케이크도 다양하게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무지개 케이크’는 동글동글 귀여운 레인보우 크림, 산타와 루돌프 캐릭터 장식, 케이크를 잘랐을 때 레드, 옐로우, 그린, 퍼플 등 알록달록한 컬러의 시트 단면이 반전 매력을 느끼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스터 산타 케이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산타의 얼굴을 풍성한 생크림과 장식을 활용해 귀엽게 만들었다.

이 밖에 레인보우 시트에 딸기와 크랜베리 토핑을 올린 ‘산타마을 생크림 케이크’, 코코아가 담긴 컵을 재미있게 형상화 한 ‘초코 케이크’ 등 가족,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10여종도 함께 선보였다. 특히 9000원부터 2만원 초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부담을 낮췄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