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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소비자 입맛 공략할 쌀 가공식품 개발 ‘솔루션 제공’

aT, 소비자 입맛 공략할 쌀 가공식품 개발 ‘솔루션 제공’

기사승인 2017. 06. 21. 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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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쌀가공품 개발 및 마케팅 전략 과정' 교육생 모집
2016년 쌀가공품개발 및 마케팅전략 과정 교육
지난 2016년 쌀가공품개발 및 마케팅전략 과정 교육 모습/제공 =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이 쌀 가공기업의 사업역량을 강화시키기 위해 오는 7월 11일 진행하는 ‘쌀 가공품 개발 및 마케팅 전략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21일 aT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쌀 가공식품산업을 둘러싼 국내외 여건과 관련 시장 현황을 파악하고 제품군별 가공적성과 중장기 산업 전망 등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 개설했다.

교육내용은 △쌀 가공식품산업의 이해와 전망 △쌀 가공식품 원료쌀의 가공적성 △쌀 가공식품의 생산 및 마케팅전략 등 3가지 분야로 구성돼 있다.

‘쌀 가공식품산업의 이해와 전망’에서는 쌀 가공식품산업의 내외부 환경을 진단하고 가공식품산업 발전 방안 등에 대해 다룬다. ‘쌀 가공식품 원료쌀의 가공적성’에서는 벼품종의 이해, 쌀의 가공특성과 품질개선 방향에 대해 교육한다. 또 ‘쌀 가공식품의 생산 및 마케팅전략’에서는 시장현황, 상품화 전략, 홍보 및 마케팅 여건 등을 다룰 예정이다.

교육 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식자재 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과 재직 근로자에 한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1일 8시간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4000원의 자부담금으로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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