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메이크샵, 쇼핑내역 통합관리 앱 ‘샵계부’ PC버전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1214010009597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16. 12. 14. 17:56

샵계부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온라인 쇼핑내역 통합관리 앱 ‘샵계부’의 PC버전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2014년 9월에 출시된 샵계부는 G마켓·11번가뿐 아니라 아마존·알리익스프레스 등 국내외 유명 온라인 쇼핑몰의 주문 및 배송내역을 로그인 한 번으로 통합관리 할 수 있는 앱이다.

샵계부앱은 △일자별·쇼핑몰별 주문내역 조회 △쇼핑 예산 설정 및 지출내역관리 △자주 가는 쇼핑몰을 따로 모아 관리하는 즐겨찾기 기능 △주문 및 배송내역이 추가되거나 변경될 경우 알려주는 푸시 기능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출시 이후 3만여 건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다.

이번 PC버전은 샵계부 앱 버전의 다양한 기능과 함께 보안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회원가입을 통해 그동안 앱에서 지원하지 못했던 백업 기능을 추가해 좀더 편리한 쇼핑환경을 구축했으며, 삽계부 이용 고객들의 구매패턴과 관심 상품 등의 쇼핑환경을 분석해 최저가의 인기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제공한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샵계부는 주문내역 통합관리를 통해 이용자들의 계획적인 소비에 많은 도움을 준 앱”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쇼핑편의를 위해 다양한 측면에서의 지원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