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HOT 세일&이벤트] “휴가를 부탁해”…홈플러스·아이파크百·롯데마트·여기어때

[HOT 세일&이벤트] “휴가를 부탁해”…홈플러스·아이파크百·롯데마트·여기어때

기사승인 2016. 07. 22. 12: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홈플러스_바캉스 필수품 기획전2
22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직원들이 바캉스 용품을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는 27일까지 ‘바캉스 필수품 기획전’을 진행, 바캉스 필수품인 여행가방, 여름 의류 및 수영복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아이들의 방학이 시작되고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다. 여행을 떠나기도, 집에서 모처럼의 여유를 만끽하기도 등 다양한 방식으로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다. 유통가에서는 무더운 여름과 휴가철을 맞아 파격적인 혜택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여름 휴가계획을 세우도 있는 이들이라면 눈여겨 볼만하다.

○…홈플러스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홈플러스에서 준비하는 홈캉스’란 테마로 27일까지 ‘바캉스 필수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집에서 즐기는 홈캉스’ ‘홈플러스에서 준비하는 홈캉스’ ‘홈플러스에서 즐기는 홈캉스’ 등을 테마로 홈플러스가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총 4주간 진행하는 행사의 두 번째 주차 행사다.

올해 신상품만 8000여개 판매됐을 정도로 인기 높은 ‘미치코런던 컬러팝 여행가방’은 기내용(18인치) 7만9000원, 화물용(23인치) 8만9000원에 선보인다. 또 ‘F2F 여름의류 최대 30% 가격인하’ 행사를 실시, 남성복·여성복·아동복 등 700여 가지 의류를 선보이며 ‘홈캉스 여행 패밀리룩’을 입을 수 있도록 했다. 티셔츠는 5900원부터, 바지는 7900원부터, 래시가드 및 수영복은 9900원부터다.

‘Sun Care&Cool 잡화 특가전’도 준비해 자외선을 차단하고 무더위를 식히는데 도움을 줄 각종 용품도 선보인다. 아이스타올·쿨 스카프·토시·버프 등을 3990원부터 판매하며, 물놀이 필수품인 아쿠아 덧신은 1족에 6990원, 2족 구매 시 20%를 할인해준다.

홈플러스는 바캉스 필수품 기획전을 기념해 8월10일까지 미치코런던 여행가방 5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아이파크백화점 - 썸머 페스티벌 (2)
용산 아이파크백화점 6층 선글라스 특설 행사장에서 여성들이 선글라스를 써보고 있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아이파크백화점이 31일까지 ‘썸머 바캉스 페스티벌’을 연다.

‘베네통 키즈’ 래시가드 세트가 7만원에 판매되고, ‘뉴발란스 키즈’ 샌들이 4만9000원, ‘마스터보드게임즈’ 튜브가 2만2400원, 스노쿨링 세트가 1만9800원이다. 또 ‘모던하우스’는 최대 70% 세일에 들어가 인견 침구세트와 그늘막 커튼, USB 선풍기, 여행용 캐리어 세트 등의 여름상품을 할인한다.

24일까지 6층 특설행사장에서는 ‘명품 선글라스 대전’이 열리고 선글라스를 최대 60% 할인, ‘구찌’를 26만7000원에, ‘칼라거펠트’를 15만8000원에, ‘폴리스’를 24만6000원 특가에 내놓았다.

아이들의 여름방학을 맞아 22일과 29일에는 ‘파워레인저 닌자포스’ 코스튬 공연도 볼 수 있다. 공연은 오후 2시와 5시, 패션관 6층에서 펼쳐지며, 파워레인저가 악당을 물리치는 박진감 넘치는 내용이다. 2시 공연이 끝나면 3시30분부터는 4층 이벤트파크에 조성된 워터파크에서 파워레인저가 등장해 어린이들과 만나는 팬미팅 이벤트도 열린다.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27일까지 전점에서 ‘야식대전’을 열고 훈제오리와 수입맥주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롯데마트가 오는 27일까지 전점에서 열대야로 잠 못이루는 고객들을 위해 ‘야식대전’을 연다.

우선 야식의 대표주자인 구이용 먹거리를 준비했다. ‘훈제 바비큐 치킨(1마리·국내산)’을 6800원에, ‘8無 훈제오리(500g·국내산)’를 7900원에, ‘삼겹살·목심(100g·냉장·국내산)’ ‘돼지고기 앞다리(100g·냉장·국내산)’를 엘포인트(L.POINT) 고객에 한해 각 1680원과 960원에 선보인다.

여름철 대표 과일들도 저렴하게 준비했다. ‘햇사레 복숭아(5~8입·국내산)’를 1만1900원에, 머스크 메론(1통·국내산)을 4900원에, 제스프리 골드키위(8~12입·뉴질랜드산)를 79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더위를 시원하게 달래줄 세계맥주 골라담기 행사도 진행, 아사히 수퍼드라이·필스너우르켈·스텔라 아르투아(각 500ml) 등을 4개 구매 시 9000원 균일가에 선보인다.

한편 오는 27일 중복을 앞두고 복 관련 상품들도 준비해 ‘백숙용 영계 2마리(500g*2마리·국내산)’를 4980원에, ‘국산 손질 바다장어(100g·국산)’를 3980원에, ‘전복(4마리·국산)’을 9900원에 판매한다.

여기어때
○…여기어때호텔타임이 순이용자수 1위 달성을 기념해 모든 회원에게 총 41만원 상당의 여름휴가비를 지원한다.

여기어때는 8월21일까지 5주간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 25종을 일괄 지급한다. 총 20만원 규모다. 할인권은 모든 회원에게 자동으로 제공되며,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타임은 8월 말까지 전국 3000여개 호텔·펜션 제휴점 예약 결제시 사용가능한 총 21만원 상당의 호텔 객실 할인권 10종을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지급한다.

문지형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중소형호텔 1위 예약 채널인 ‘여기어때’와 1위 호텔 타임커머스 O2O 서비스 ‘호텔타임’을 연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곧 마련해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면서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고객 지향의 운영 정책과 가격 경쟁력을 통해 단숨에 업계 정상에 올라 대표 숙박 O2O 기업다운 통큰 혜택으로 사용자에게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호텔타임은 시장조사업체 조사결과, 6월 한 달 동안 가장 많은 이용자가 찾은 호텔 타임커머스 앱 및 호텔예약 앱으로 확인됐다. 여기어때는 여행·숙박 앱 부문에서 6월 이용자수 1위를 기록해 1~6월, 6개월 연속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