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T, 기업 전용 올레닷컴 비즈 개편

KT, 기업 전용 올레닷컴 비즈 개편

기사승인 2015. 11. 03. 09:1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기업고객의 통신 고민 올레닷컴에서 한번에 해결하세요1
KT가 기업이용자를 위한 홈페이지인 ‘올레닷컴 비즈’를 기업전용 서비스 신설 및 이용 편의성 중심으로 개편 했다고 밝혔다/제공=KT
KT는 기업이용자를 위한 홈페이지인 ‘올레닷컴 비즈’ 개편을 통해 기업전용 서비스 신설 및 이용 편의성을 개선한다고 3일 밝혔다.

‘올레닷컴 비즈’는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업종의 기업 이용자들에게 통신·솔루션·서버 등 기업 통신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전용 홈페이지다. 이번 개편을 통해 기업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신규 서비스가 신설되고, 사용자환경(UI)이 쉽고 직관적으로 개선된다.

대표적으로 기업이용자를 위한 맞춤 컨설팅 기능이 신설된다. 사업규모·업종·사용목적을 선택하면 기업별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해주며, 원하는 상품을 담아 상담신청까지 완료 할 수 있다. 바쁜 기업이용자를 위해서 메인 화면에서 간편하게 원하는 상품만 고르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빠른 가입상담’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 복잡한 기업 통신상품들을 이해하기 쉽도록 상품 설명, 추천 사업장 등의 정보가 인포그래픽으로 표현된다. 개인이용자가 사용하는 올레닷컴(olleh.com)과 동일한 유저 인터페이스가 적용돼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이선우 KT 마케팅부문 기업솔루션본부장(상무)는 “올레닷컴은 기업뿐만 아니라, 중소사업자 고객을 위한 사이트 개선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기업고객과 일반 개인고객을 아우르는 대표통신포털 사이트로 발전 할 예정”이라고 말햇다.

새롭게 단장한 올레닷컴 비즈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올레닷컴(www.olleh.com)과 올레닷컴 비즈(biz.olleh.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