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J오쇼핑-베라 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론칭

CJ오쇼핑-베라 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론칭

기사승인 2015. 04. 09. 09:5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첨부1) CJ오쇼핑_베라왕 디자이너 사진
CJ오쇼핑은 뉴욕 패션 브랜드 ‘베라 왕’과 아시아 최초로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공동 개발 한다고 9일 밝혔다.

CJ오쇼핑은 2012년부터 베라 왕과 언더웨어 부문에서 협업 제품을 꾸준히 출시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언더웨어 외 뷰티와 홈데코 분야까지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12일에 론칭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베라왕 인티메이츠’를 시작으로 5월에는 침구 브랜드 ‘베라왕 홈’을, 9월에는 의류·잡화·뷰티 브랜드 ‘브이 더블유 베라왕’을 선보인다.

베라 왕은 CJ오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모든 상품의 디자인을 검토해 최종 디자인을 확정하게 된다. 양사는 향후 백화점 등 오프라인 진출을 통해 판매 채널을 확장시킬 예정이며, 아시아 시장에 나가 향후 5년 간 4000억 이상의 누적 매출을 올린다는 목표다.

이인수 CJ오쇼핑 TV사업본부 부사장은 “CJ오쇼핑은 지난 20년 동안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끊임없이 선보이며 한국형 홈쇼핑 모델을 만드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해왔다”며 “이번 ‘베라 왕’ 통합 브랜드 론칭은 CJ오쇼핑이 탁월한 품질과 디자인 역량을 갖춘 차별화 된 글로벌 쇼핑 회사로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