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9,31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크렘린궁 "푸틴 방북 준비 진행"...방북시 김정일 때 2000년 이후 24년만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북한 방문 준비가 진행되고 있다고 크렘린궁이 밝혔다고 러시아 관영 타스통신이 1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아울러 푸틴은 북한과의 관광교류 현황 등에 관한 보고를 천연자원부 장관으로부터 받았다고 타스는 전했다. 드미트리..

K 군장비 수입 폴란드, 국경 강화와 방공망 건설에 3조6000억 투입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폴란드 정부는 18일(현지시간) 러시아·벨라루스와 맞댄 동부 국경 강화에 100억즈워티(3조4600억원)를, 유럽형 방공 무기체계 건설에 5억즈워티(1730억원)를 각각 투입한다고 밝혔다고 로이터·AFP·블룸버그통신 등이 보도했다. 도날트 투스크 폴..

네타냐후, 전시내각 내분 속 라파 지상전 강화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이스라엘 전시내각에 참여해 온 베니 간츠 국가통합당 대표가 다음달 8일까지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 대한 전후 통치 계획을 제시하지 않으면 연정에서 탈퇴할 것이라고 밝혔다. 간츠 대표는 18일(현지시간) TV로 생중계된 기자회견에서 "전시내각이 다음 달..

러, 서방 4개은행 1조2000억 동결…서방 제재 맞불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러시아가 독일·이탈리아·미국 은행의 러시아 내 자산 동결로 서방의 러시아 중앙은행 자산 동결 및 그 수익금 사용에 맞불을 놨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중재 법원은 18일(현지시간) 도이체방크와 그 러시아 자회사인 도이체방크 기술센터의 증권·부동산·..

나사 "한미 차세대 우주망원경 개발 협력, 강력한 결과 창출"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미국 항공우주국(NASA·나사) 관계자는 한·미 간 차세대 우주망원경 스피어엑스(SPHEREX) 개발 협력이 '강력한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존 위니에브스키 스피어X 프로젝트 부책임자는 16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의 주미..

트럼프-김정은 회담 관여 후커 "트럼프 재집권시, 미북 정상회담 최선"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앨리슨 후커 전 미국 백악관 국가안보회의(NSC) 한반도 담당 선임국장은 16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재집권하면 미·북 간 소통이 재개될 것이라며 정상회담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주장했다. 후커 전 국장은 트럼프 행정부에서 한반도..

미, 중국산 양면형 태양광 패널에 14.25% 관세 재부과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미국이 중국산 양면형 태양광 패널에 관세를 재부과하기로 했다고 백악관이 16일(현지시간) 밝혔다. 아울러 중국 업체들의 우회 수출을 차단하기 위해 태국·베트남·캄보디아·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4개국의 태양광 패널에 대한 관세 부과 유예 조치도 종료..

미 상무장관 "중국산 커넥티드 차량 규제 규정, 올 가을 발표"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지나 러몬도 미국 상무부 장관은 15일(현지시간) 상무부가 올해 가을 중국산 커넥티드 차량에 대한 규제 규정을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러몬도 장관은 이날 상원 세출위원회 소위에 출석해 "국가안보에 대한 위험이 상당히 심각하다"며 이같이 밝혔다고..

미 소비자물가 상승률 감속...금리인하 기대감·증시·유가·금 가격 상승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미국 소비자물가지수(CPI) 상승세 둔화 속에 15일(현지시간) 미국 증시 주요 지수와 유가가 상승 마감했다. 이날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는 전장보다 61.47포인트(1.17%) 오른 5308.15로 거래를..

피격 친러 슬로바키아 총리, 생명 지장 없어...미러우크라 정상 한목소리 규탄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친러시아 로베르트 피초 슬로바키아 총리(59)가 15일(현지시간) 총 5발을 맞고 위중한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슬로바키아 정부에 따르면 피초 총리는 이날 수도 브라티슬라바 북동쪽으로 150km 떨어진 핸들..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