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6,75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팝업스토어 전성시대…이색·차별화 나선 유통업계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유통업계가 이색 팝업스토어를 잇단 추진하고 있어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리테일은 18~28일까지 경기 안산 고잔동 NC안산고잔점에서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바인드(BIND)와 함께 첫 번째 팝업스토어 '바인드 마켓'을..

인기상품 다시 한 번…홈쇼핑업계, 히트작 승부수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TV홈쇼핑업계가 과거 인기를 얻었던 상품을 다시 한 번 선보이는 '히트작 전략'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홈앤쇼핑은 19일 오후 8시 30분 '남미 4국 여행'을 '참좋은여행'과 함께 선보인다. 이 상품은 지난해 6월 25일 70분만에 1..

CJ온스타일 쇼호스트 3인방 "떴다 하면 완판"
쇼호스트는 '1초의 승부사'라고 불린다. 인기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 시작 전후로 시청자들이 채널을 돌리는 일명 '재핑' 행동 시 잠깐 보이는 '1초'에 고객을 사로잡아야 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치열한 홈쇼핑 시장에서 20년 가까이 매일 생방송을 진행하며 고객들을 사로잡은 쇼호스트가 있..

적자 돌파구 찾았나…'점포·멤버십'으로 생존 나선 전자랜드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전자랜드가 '점포 축소'와 '유료 멤버십 제도'를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3년 연속 적자에서 탈출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전자랜드는 올해 실적 반등을 목표로 지난해부터 수장 교체, 점포 축소 등을 진행했지만 실적 개선을 이뤄낼지 의문이 끊이지 않았다...

이마트, 1분기 영업익 932억원…전년동기比 45%↑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이마트가 1분기 영업이익을 전년 동기 대비 45% 끌어올리며 실적 반등에 성공했다. 이마트는 16일 1분기 실적(별도 기준) 총매출 4조2030억원, 영업이익 932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931억원(2.3%), 영업이익은 289..

1초 승부 세계서 인기 절정…CJ온스타일 스타 쇼호스트 3인방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쇼호스트는 '1초의 승부사'라고 불린다. 인기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 시작 전후로 시청자들이 채널을 돌리는 일명 '재핑' 행동 시 잠깐 보이는 '1초'에 고객을 사로잡아야 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치열한 홈쇼핑 시장에서 20년 가까이 매일 생방송을 진행하며 고..

유통업계, 단독 가전제품 출시 흥행…"상품 범위 확대"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유통업계가 단독 가전제품 상품을 출시하며 흥행에 성공하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홈쇼핑은 미국 소형가전 1위 브랜드 '샤크닌자' 무선 청소기가 론칭 두 달 만에 주문액 40억원을 돌파하는 등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무선 블렌더를 단독으로..

이커머스업계, 가정의 달 특화 할인행사 잇단 전개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이커머스업계가 가정의 달 특화 할인행사를 마련해 진행한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G마켓과 옥션은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3일간 생필품, 가공식품 등 생활밀착형 상품군을 최대 57% 할인가에 판매한다. 불황에 특히 선호도가 높은 쟁여두기용 인기..

'역슈링크' 마케팅… 중량 늘리는 유통업계
식품·유통업계가 고물가 시대 양은 늘리면서 가격은 그대로 두는 '역(逆)슈링크플레이션'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고물가로 서민들의 삶이 팍팍해지면서 업계를 보는 시각이 싸늘해지자 내놓은 고육지책인 셈이다. 양을 줄이면서 가격을 그대로 둬 '꼼수 인상' 논란이 끊이지 않았던 '슈링..

박익진 롯데온, 체질개선 '고삐'… 디지털·모바일 역량 끌어올린다
박익진 롯데온 대표가 취임 5개월째를 맞아 체질개선에 한창이다. 핵심은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전략적 제휴 관계 확대'다. 이를 통해 지상과제로 설정했던 '매출액 상승, 적자 폭 축소'를 최단 시간 내 달성한다는 방침이다. 15일 이커머스업계에 따르면 박 대표는 롯데온의 경쟁력을 끌..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