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 솔루션 전문 기업 ㈜필라웨어의 김윤철 대표가 우수기업인에 선정돼 ‘서울특별시장 표창’과 ‘성동구상공회의소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김윤철 대표는 3월 18일 서울 디노체컨벤션에서 열린 ‘성동구상공회 정기총회’에서 우수기업인에 선정돼 ‘서울특별시장 표창’과 ‘성동구상공회의소 감사패’를 수상했다. 3월 4일 국세청 모범납세자 선정에 이은 국가 경제활동에 기여한 의미 있는 수상이다.
김윤철 대표는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기업경영 일선에서 경영혁신을 위해 노력했고 각종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서울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동시에 투철한 기업관과 봉사정신으로 성동구상공회와 지역경제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인정받아 성동구상공회의소 감사패까지 추가 수상했다.
김윤철 ㈜필라웨어 대표이사는 "우수기업인에 선정돼 정말 기쁘다"며 "2010년 설립을 시작으로 IT비즈니스에 대한 명확한 혜안과 소신을 갖고 임했던 것이 수상의 영광까지 이어졌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서울특별시와 성동구를 위한 사회 활동과 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나아가 4차 산업혁명을 이끌어갈 수 있는 기술력과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필라웨어는 지난해 자체 특허 솔루션인 VDI 자동화플랫폼 ‘Smart Cloud Portal(스마트클라우드포탈)’이 기술력을 인정받아 미국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현재는 SCP 고도화 및 AI옵스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 내 공급 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목표로 멀티 IT 가상화 서비스 제공과 보안, 인프라 부분의 신규 비즈니스까지 영역을 확대해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