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TWICE)가 개인 티저 9종 공개로 '빈틈 없는 미모'를 자랑하며 신곡 'FANCY(팬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3일 0시 트와이스 공식 SNS채널에 트와이스 개인 티저 9종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트와이스는 22일 미니 7집 ‘FANCY YOU(팬시 유)’와 타이틀곡 ‘FANCY’ 공개를 앞두고 각종 티저 이미지, 트랙리스트 등을 공개하며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이번 티저는 처음 선보인 개인 티저와 사뭇 다른 자연스럽고 편안한 무드를 연출해 신곡 'FANCY'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티저 속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은 각각 '비주얼 장인' 수식어에 걸맞는 미모를 뽐내며 시선을 붙잡았다. 따뜻한 색감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분위기을 뿜어냈고, 팬심을 저격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타이틀곡 'FANCY'는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확실히 다른 컬러의 콘셉트로 트와이스의 음악적 변화의 시작을 알리는 팝 댄스 곡이다.
트와이스의 화려하고 세련된 매력과 곡의 멜로우한 무드가 조화를 이루었다. 또 트와이스의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인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해 화제를 모았다.
새 앨범 ‘FANCY YOU’는 'Charli XCX'를 비롯한 화려한 라인업의 작곡가진과 지효-모모-사나-채영의 작사 참여로 더욱 풍성해진 앨범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7집 'FANCY YOU'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FANCY'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