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00526010014461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0. 05. 26. 15:21

한국관광공사 신규 BI 공개
붙임. (사진) 한국관광공사 신규 안전여행 BI
한국관광공사 제공
한국관광공사가 26일 안전여행을 테마로 한 공식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새 BI는 지난해 ‘국내 안전여행 슬로건 공모전’에서 최우수 슬로건으로 채택된 ‘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을 활용한 것으로 ‘안전한 관광문화의 확립’과 ‘국내관광 활성화’ 등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새 BI는 향후 안전여행 활성화를 위해 공사의 공식문서, 보도자료, 기념품 등에 다양한 활동에 사용된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