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냉’은 역시 딤채…삼성·LG 따돌리고 브랜드 1위 우뚝 - 아시아투데이

닫기

‘김냉’은 역시 딤채…삼성·LG 따돌리고 브랜드 1위 우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9010004782

글자크기

닫기

최지현 기자

승인 : 2024. 12. 09. 08:59

2024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순위
김치냉장고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
위니아
위니아 딤채가 '2024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위니아
위니아 '딤채'가 브랜드 가치 평가기관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에서 70위에 선정되며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9일 위니아에 따르면 브랜드스탁이 매년 말 발표하는 이번 수상은 1~11월 국내에서 유통되는 각 부문 별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해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딤채는 초정밀 정온기술과 저장고 자체를 직접 냉각하는 방식의 오리지널 땅속냉각 및 탑쿨링 시스템에 새롭게 적용된 '고메 팬트리'를 더해 사용자가 딤채를 보다 편리하고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 저장고로서 기능을 극대화 했다고 위니아는 설명했다.

백주현 위니아 영업본부장은 "딤채 김치냉장고가 100대 브랜드에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위니아는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1등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지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