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검색결과 - 아시아투데이
검색결과
2,031건 중 1~10건
  • 전체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제목+본문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네이버 치지직, 1주년 성과·2025년 서비스 로드맵 공개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네이버 치지직은 지난 15일 서비스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네이버 1784에서 파트너 스트리머 대상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치지직은 이날 지난 1년 간의 성과를 조명하고, 2025년 예정된 주요 사업 로드맵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지난해 1..

충남 아산에 국내 최고 이스포츠 경기장 건립
아시아투데이 김관태 기자 = 민선8기 힘쎈충남이 2026년 아산에 문화·예술 공연과 전시회까지 열 수 있는 국내 최고 이(e)스포츠 상설 경기장 문을 연다. 15일 도에 따르면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지난13일 아산시 배방읍에서 김태흠 지사와 홍성현 도의회 의장, 도민 등 400여 명..

구독자 이탈 ing...OTT 업계, 다양한 협업으로 돌파구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구독자 이탈이 계속되고 있는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업계가 다양한 협업으로 돌파구를 모색하고 있다. 넷플릭스는 네이버와 손을 잡았고 티빙은 애플 TV+와 협업을 알렸다. 경쟁보다는 다양한 업계와의 상생을 택하며 '윈윈(Win-Win)' 전략을 펼치겠다..

[장원재기자의 스포츠人] "첫 태극마크 달고 기뻐서 울고, 슬퍼서 울었다"
아시아투데이 장원재 선임 기자 = 축구의 생명은 골이다. 대부분의 골은 발로, 그리고 헤드업으로 만든다. 그런데 0.1%의 골은 다르다. 무릎으로, 어깨로, 허벅지로 말하자면 온 몸으로 만든다.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골잡이로서의 감각을 타고난 사람만이 할 수 있는 득점이다...

동남아 주목하는 K리그...중계권 수출로 자생력 키운다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프로야구 1000만, 프로축구 300만 관중 돌파로 해마다 경쟁력을 높여가는 한국 프로스포츠는 자체 컨텐츠를 외국에 수출할 수 있는 날이 올까. 아직은 현실성이 떨어지는 가정이지만 자생력 강화를 위한 다음 단계로 중계권의 해외 수출 여부가 떠오르고 있다. 4..

경찰, 네이버 스포츠 중계 자료 유출 의혹에 쿠팡플레이 압수수색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네이버의 스포츠 중계 관련 경영자료가 경쟁사인 쿠팡플레이로 유출됐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관련 자료 확보에 나섰다. 경기남부경찰청 안보수사과는 부정경쟁방지 및 영업비밀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피소된 쿠팡플레이 직원 A씨에 대한 압수수색을 11일 단..

'출시 1년' 네이버 치지직, SOOP 제치고 첫 1위 등극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네이버의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의 기세가 무섭다. 출시 1년여 만에 SOOP(옛 아프리카TV)를 제치고 처음으로 MAU(월간 이용자 수) 정상에 올랐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SOOP의 전신인 아프리카TV와 트위치가 점령하던 국내 라이브 스트리밍..

영화 '1승'의 송강호, "저한테는 모험심이 있어요"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송강호 특유의 허술한 듯 치밀하게 계산된 코미디 연기는 박진감 넘치는 배구 장면과 더불어 영화 '1승'의 가장 큰 볼 거리다. 이번 작품에서 그는 패배가 익숙한 여자 배구팀 '핑크스톰'의 감독 '우진' 역을 맡았는데, 극 중 고교 시절 자신을 버리고 떠난 은..

다시 뛰는 럭비, 최윤 대한럭비협회장도 연임 도전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OK금융그룹을 이끄는 최윤 대한럭비협회장이 연임에 도전하기로 방침을 굳혔다. 5일 대한럭비협회 관계자에 따르면 최윤 회장은 지난 4일 후보자 등록의사 표명서를 협회 사무처에 제출했다. 최윤 회장은 곧바로 직무정지 상태에 들어갔다. 협회장의 행정상 직무는 정..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첫 고객에 100원 프로모션 실시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티빙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티빙을 이용한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티빙 상품 중 '광고형 스탠다드' 이용이 처음이라면 첫 달 구독 시 단돈 1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광고형 스탠다드' 이용권 구독 이력..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