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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홈페이지와 키오스크 기능 개선은 고객들이 기존 시스템 이용 시 느꼈던 기능 관련 불편 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해 개선함으로써 고객 이용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에서다.
주요 개선사항은 홈페이지 6건과 키오스크 5건이다. 2개월 동안 민원 자료 및 고객니즈 분석 등을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시나리오 작성과 설계·개발 등의 과정을 거쳐 7일부터 정식 오픈했다.
공사는 한 달간 시범운영을 통해 오류 및 개선사항을 도출해 운영을 안정화할 예정이다.
권혁천 공사 사장 직무대행은 "시스템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포츠센터의 전산 고도화를 추진했다"며 "향후 지속적인 고도화 단계를 거쳐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