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김나영과 함께한 ‘뉴 이어, 뉴 미’ 화보 공개
|
올해도 슈콤마보니는 2022 FW 시즌부터 브랜드의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방송인 김나영을 모델로 연장하며 유니크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김나영과 함께한 SS 시즌 광고 캠페인은 '뉴 이어, 뉴 미'를 콘셉트로 선정했다.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신규 상품 출시로 패션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한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즌에는 프릴, 플라워 패턴 등 슈콤마보니를 상징하는 아카이브 요소들이 적용된 '캉캉, '플레르' 라인을 주력으로 전개한다.
두 라인은 스니커즈, 로퍼, 슬리퍼 등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주력 라인인 슈콤마보니의 '네오 폴리곤'도 페미닌한 실루엣과 감각적인 디테일을 강조한 드레스 슈즈다. 이번 시즌에는 옐로우, 블랙, 핑크, 그린 등 총 6가지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뚜왈'은 슈콤마보니의 드레스 슈즈 라인으로 심플하고 베이직한 실루엣이 특징이며 쿠션 인솔을 적용해 착화감을 제고했다. '에뚜왈' 라인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펌프스, 슬링백, 뮬, 로퍼 등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슈콤마보니는 지난해 가을, 여성 스니커즈에 남성용 사이즈까지 확대 적용한 '남성화' 3종을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2024 SS 시즌에는 12개 스타일, 24개 색상으로 확대하며 신규 남성 고객층 유입을 강화한다. 다음달 출시되는 슈콤마보니 남성화는 가죽, 니트 소재가 적용된 스니커즈, 로퍼, 샌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올해도 모델 김나영과 함께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며 "다양한 신발 라인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는 트렌드를 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 및 전국 슈콤마보니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4일부터는 스타필드 수원점에서도 슈콤마보니를 만나볼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서는 올해 SS 신상품에 한해 10% 할인 적용을,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가죽 카드지갑을 한정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