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픽세븐, 겨울 시즌 한정 영웅 ‘비브리스’ 업데이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17010010101

글자크기

닫기

김윤희 기자

승인 : 2023. 12. 17. 14:19

에픽세븐 신규 한정 영웅 비브리스 업데이트
에픽세븐 신규 한정 영웅 비브리스 업데이트./제공=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겨울 시즌을 맞아 신규 한정 영웅 '비브리스'를 업데이트하고 비브리스가 등장하는 특별한 서브 스토리 '비밀의 정원과 기묘한 밤'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17일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비브리스'는 5성 등급의 냉기속성 사수 영웅으로 이번 겨울 시즌에만 한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는 푸른 성십자회 소속의 수녀 '아카테스'의 언니로 등장하며 청순한 외모와는 상반된 독설가의 면모를 가지고 있다. 또한 거대한 정원을 보유한 '라룬다 가문'의 가주로서 마법과 식물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갖추고 있다.

비브리스는 적 전체 강화효과의 턴을 감소시켜 전투력을 낮추고 반격 능력을 갖춘 적 영웅을 견제하는데 특화된 영웅이다. 특히, 세번째 스킬인 '라룬다 가문의 손님 응대'는 적 전체의 강화효과 턴을 감소시키는 것은 물론 명중 감소를 발생시키고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해 적 견제와 아군 보호를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두번째 스킬은 아군이 적의 반격에 피격당했을 경우 적 전체를 공격해 강화효과를 1턴 감소시키고 50% 확률로 2턴간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또한,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20% 증가시켜 빠르게 턴을 확보할 수 있다.

겨울 시즌 특별한 서브 스토리 '비밀의 화원과 기묘한 밤'도 오픈 된다. 스토리에서는 연말 축제를 위한 꽃을 얻기 위해 비브리스의 영지를 방문한 '아카테스'를 비롯한 원로회 멤버들이 비브리스의 화원에서 겪는 기묘한 모험을 그리고 있다. 특히,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이용자들이 직접 식물을 가꾸고 화원을 성장시키는 미니 게임도 즐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비밀의 화원과 기묘한 밤은 지난 14일부터 2024년 1월 11일까지 즐길 수 있다.
김윤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