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GFFG는 신규 브랜드 론칭, 온라인 커머스 확대 및 글로벌 진출을 위한 투명한 소통을 위해 스윗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스윗은 현장 직원들과 본사와의 신속한 소통과 협업이 필요한 리테일 기업을 위해 △다방향 커뮤니케이션 △각 지점들의 요구사항 관리 △전사적 목표·캠페인·공지사항 전달 △고객 및 직원 의견을 태스크로 전환 △특정 지점의 성공사례 공유 등의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준범 GFFG 대표는 "GFFG는 사람과 사람,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중요시 여긴다"며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스윗을 통해 현장의 반응을 더 빨리 수용하고 파인튜닝해, 공간에서 행복을 연출하는 푸드&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으로써 전세계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