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트와이스 ‘알콜-프리’, 케이팝레이더 주간차트 정상 등극

트와이스 ‘알콜-프리’, 케이팝레이더 주간차트 정상 등극

기사승인 2021. 06. 15. 09:0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10615_케이팝레이더 트와이스_image
트와이스가 컴백과 동시에 블립의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제공=스페이스오디티
트와이스가 컴백과 동시에 블립의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케이팝 레이더 측은 15일 “트와이스의 ‘알콜-프리(Alcohol-Free)’ 뮤직비디오가 24주차 집계 기간 (6월 6일 ~ 6월 12일) 중 단 4일 만에 5362만 뷰를 기록하며 당당히 정상에 올랐다”고 밝혔다.

케이팝 레이더에 따르면 ‘알콜 프리’ 뮤직비디오는 8시간 여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이전 발매 곡인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 기록을 약 1시간 단축시켰다. 이어 공개 24시간 만에 2000만 뷰를 넘어서며 주간 1위를 단번에 예고했다.

케이팝 레이더 측은 “트와이스 뮤직비디오는 발매 직후 ‘일본에서 가장 많이 본 유튜브 영상 1위’에 등극할 만큼 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인기가 대단하다”며 “4세대 아티스트들이 맹활약하고 있는 지금도 굳건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건재한 3세대 대표 걸그룹”이라고 전했다.

이 가운데 이번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에서는 엑소의 ‘돈트 파이트 더 필링(Don‘t fight the feeling)’이 5078만 뷰를 기록하며 트와이스의 뒤를 이어 2위로 진입했다. 또 위아이의 ‘바이 바이 바이(BYE BYE BYE)’가 1305만 뷰, 이펙스의 ‘락 다운(Lock Down)’이 1075만 뷰를 기록하며 각각 4위와 6위에 새롭게 안착했다.

이 외에도 방탄소년단의 ‘버터(Butter)’(3605만 뷰)를 비롯해 ‘다이너마이트(Dynamite)’(1155만 뷰), 고스트나인의 ‘밤샜다’(829만 뷰), 몬스타엑스의 ‘갬블러(GAMBLER)’(804만 뷰),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727만 뷰) 등도 TOP10을 차지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