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넷플릭스, 4월 1주차 신작 7편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405001824438

글자크기

닫기

박아람 기자

승인 : 2021. 04. 05. 18:28

넷플릭스가 4월 1주차 신작을 공개했다.

넷플릭스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 작품부터 마음을 훈훈하게 데워줄 작품까지, 이번주도 정주행으로 함께 해요"라는 글과 함께 새로 업로드된 신작을 소개했다.

이에 따르면 4월 1주차 업로드된 신작은 '더 서펀트' '로건' '히든 피겨스' '미이라' '콘크리트 카우보이'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아메리칸 스나이퍼' 등으로 내용은 다음과 같다.

▲더 서펀트
1970년대 남아시아를 여행하는 히피들을 노렸던 냉혹한 살인마 찰스 소브라즈와 그의 뒤를 쫓는 네덜란드 외교관 헤르만 크니펜베르흐의 추격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로건
능력을 잃어가는 울버린이 어린 소녀 로라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대결을 펼치게 되는 감성 액션 블록버스터다.

▲히든 피겨스
1960년대 미국과 러시아의 우주 개발 경쟁에서 미국의 승리를 이끌었던 NASA 프로젝트의 숨겨진 천재들의 실화를 그린 영화다.

▲미이라
비행기 추락 사고로 인해 신들과 괴물들의 세상을 경험한 닉이 천 년 만에 부활한 미이라 아마네트 공주와 맞서며 벌어지는 액션 어드벤처 블록버스터다.

▲콘크리트 카우보이
반항을 일삼던 문제아 콜이 도시 카우보이로 살아가는 아버지와 유대를 쌓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완벽한 사랑을 꿈꾸는 여자들과 좀처럼 속내를 알 수 없는 남자들의 흥미진진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아메리칸 스나이퍼
미국 역사상 최다 저격 기록을 가진 미 해군 네이비 실의 전설의 저격수 크리스 카일이라는 실존 인물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박아람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