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08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커지는 일교차 맞선다” K2, ‘엣지 고어 2L 방수 재킷’ 출시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전성은 인턴기자 = K2가 변덕이 심한 가을 날씨에도 산행을 즐길 수 있는 바람막이 제품을 선보인다. 26일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일교차가 큰 가을 시즌을 맞아 방풍·방수 기능을 갖춘 '엣지 고어 2L 방수 재킷'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K2는 이번 제품에 방..

콜마비앤에이치, 비타푸드 아시아에서 신제형 제품 공개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전성은 인턴기자 = 건강기능식품 ODM(주문자 개발생산) 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아시아태평양 박람회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 확장에 나섰다. 26일 콜마비앤에이치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린 아시아 태평양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여기어때, 울산 공업 축제 맞아 할인 쿠폰 쏜다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전성은 인턴기자 = 여기어때가 울산 공업 축제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를 제공한다. 26일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울산광역시와 함께 '2024 울산 공업 축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다음달 10일부터 13일까지 열리며 공업 도시..

[고려아연 사모펀드 사태] MBK에 반기 든 '영풍정밀'… 경영권 분쟁 캐스팅보트로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의 캐스팅보트로 떠오른 영풍정밀이 최가와 장가 간의 특별관계자 지위가 해소되면서 이를 활용하려는 움직임도 보다 빨라질 것으로 보인다. 영풍정밀은 고려아연의 지분 1.85%를 보유하고 있어 양 측이 지분 격차를 늘릴 수 있는 핵심 키다. 역시 영풍-MBK파트너스 측이..

[고려아연 사모펀드 사태] MBK에 강력 반발 ‘영풍정밀’ 어떤 회사? …최윤범 회장 ‘키’ 부상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의 캐스팅보트로 떠오른 영풍정밀이 최가와 장가 간의 특별관계자 지위가 해소되면서 이를 활용하려는 움직임도 보다 빨라질 것으로 보인다. 영풍정밀은 고려아연의 지분 1.85%를 보유하고 있어 양 측이 지분 격차를 늘릴 수 있는 핵심 키다. 역..

삼성SDI, 'IAA 트랜스포테이션 2024'서 전기 상용차용 솔루션 공개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삼성SDI가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자동차 전시회 'IAA 트랜스포테이션 2024'에 참가했다. 18일 삼성SDI에 따르면 17~22일까지(현지 시간)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IAA 트랜스포테이션 2024'에 참가한다. IAA는 짝수 해와 홀수..

의성군 "대구경북통합신공항은 상식과 원칙에 따라 추진해야"
아시아투데이 권병건 기자 = 경북 의성군은 대구경북통합신공항 건설과 관련, 성공적인 조기 이전 및 의성군 공동합의문 이행에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군은 이날 입장문을 통해 "대구시가 통합신공항 국책사업이 마치 의성군의 무리한 요구로 미뤄지고 있다며 신공항 건설로 의..

KGM, 페루 육군에 '렉스턴 스포츠' 공급한다
아시아투데이 김정규 기자 = KG 모빌리티는 글로벌 전문 무역 상사인 STX와 협력해 페루 육군에 렉스턴 스포츠를 공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일환으로 페루 육군 관계자와 STX 일행은 지난 4일 경기 평택공장을 방문해 간담회를 갖고 생산라인 투어와 함께 렉스턴 스포츠를 시승했다. 이날..

평택 KGM, 페루 육군에 렉스턴 스포츠 공급
아시아투데이 이진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글로벌 전문 무역 상사인 STX와 협력해 페루 육군에 렉스턴 스포츠를 공급한다고 5일 밝혔다. 페루 육군 관계자와 STX 일행이 지난 4일 평택공장을 방문해 간담회를 갖고 생산 라인 투어와 함께 렉스턴 스포츠를 시승했다. 평택공장..

"K-원전 앞장"…현대건설, 불가리아 정부와 '원전 수행-인프라 확대 방안' 논의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현대건설이 글로벌 원자력 사업 분야 확대에 나선다. 현대건설은 지난 2일 서울 종로구 계동 본사에서 방한 중인 블라디미르 말리노프 불가리아 에너지부 장관을 비롯한 불가리아 정부 대표단과 '불가리아 코즐로두이 대형원전 건설 프로젝트'의 성공적 수행을 위한 협의..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