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4,83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中企, 자생력 강화 나선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중소기업계가 소통강화 워크숍 등 자생력 강화에 나섰다. 소상공인들이 5인 미만 사업장까지 근로기준법이 확대 적용되면 사업의 존폐를 고려할 수밖에 없다고 주장했다. 소상공인연합회는 22일 서울 마포구에 있는 소공연 마포교육센터에서 소속 회원사를 대상으로 긴급..

"韓·베트남 기업투자 확대…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 만들어야"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왼쪽 여덟 번째)이 21일 베트남 하노이에 있는 국가혁신센터(NIC) 호아락 캠퍼스에서 열린 '2024 백두포럼 개막식'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소기업들의 대표 글로벌 포럼인 '2024 백두포럼'이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렸다. 총 500명의..

김기문 "한·베 합작투자 통해 성장"…응우옌 반 탄 "기업은행 참여 높게 평가"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21일 "과거에는 한국과 베트남이 단순투자 수준의 협력관계였는데 앞으로는 한국의 정보기술(IT) 등 혁신기술을 베트남과 공유해 합작투자를 통해 함께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이날 '2024 백두포럼 개막식' 전에 베트남 하노..

'백두포럼' 개막…김기문 "한·베 합작투자 통해 양국 기업 성장해야"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중소기업 대표 글로벌 포럼인 '2024 백두포럼'이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렸다. 부 호 주한베트남대사를 비롯한 350명 등 총 500명이 참석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21일 오후 베트남 중소기업협회(VINASME), IBK기업은행과 베트남 하노이에 있는 국가혁..

예비·초기·도약 창업패키지 사업 비수도권 센터 중심 통합·지원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정부가 창조경제혁신센터 발전 로드맵을 마련했다.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의 사업화를 지원하기 위해 최대 1억원에서 2억원까지 지원하는 예비·초기·도약 창업패키지 사업을 비수도권 센터를 중심으로 통합·지원한다. 중소벤처기업부는 21일 대구 중앙컨벤션센터에서..

에이스침대, ESG 경영 앞장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에이스침대가 ESG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21일 서울 노원구 상계동에서 '연탄 후원 기부식'을 열고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총 1억원 상당의 연탄 11만장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증된 연탄은 추운 겨울철을 앞두고 연탄 난방에 의존하는 고령자..

'12월 동행축제' 열린다…100개사 우수 소상공인 제품 할인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정부가 '12월 동행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동행축제는 지난 5월과 9월 축제에 참여했던 600개사 제품 중 소비자와 전문가가 선정한 100개사 우수 소상공인 제품을 할인하고 판매수익으로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며 1일부터 28일까지 열린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유통업계, 역량강화 나선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유통업계가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역량강화에 나섰다. 21일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서울 강남구에 있는 코엑스에서 열린 제5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특별상 지속가능경영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유한킴벌리는 윤리경영, 환경경영, 사회책임경영 등의..

오영주 "트럼프 정책변화 따른 수출 중기 대응방안 마련"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오영주 중소벤처기업 장관은 21일 "아직 트럼프 정부의 구체적인 정책을 예단하기는 어렵지만 경제·외교·안보 등 전 분야에서 정책변화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오 장관은 이날 서울 서초구에 있는 아우딘퓨쳐스를 방문해 미국 대선 결과가 화장품 분야 중소기업에 미치..

오영주 "홍합밸리 등 글로컬 상권 만든건 소상공인·로컬 크리에이터 노력"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20일 "홍합밸리(홍대역과 합정역 사이)를 기점으로 위로는 연트럴파크(연남동), 동쪽으로는 레드로드와 클럽거리, 남쪽으로는 상수동 커피거리, 서쪽으로는 서교동과 망리단길을 아우르는 글로컬 상권을 만들어 낸 것은 창의적인 소상공인들..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