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웅진컴퍼스, 세이브원·랠리즈 결합 상품 출시…학원 운영 서비스 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27010014980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02. 27. 16:14

세이브원 '교재 주문'·랠리즈 '간편결제' 결합
학원 운영비·시간 절감, 원비 수납률 증가 기대
결합 상품 도입 시 이용료 결제 포인트 제공
웅진캠퍼스 세이브원x랠리즈 결합상품
글로벌 영어교육 전문기업 웅진컴퍼스가 학원 관리 솔루션 '세이브원'과 '랠리즈' 결합 상품을 출시했다./웅진컴퍼스
글로벌 영어교육 전문기업 웅진컴퍼스가 학원 관리 솔루션 '세이브원'과 '랠리즈' 결합 상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세이브원은 교재 주문, 학원 운영 관리, 온라인 영어도서관 등을 일괄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로, 웅진컴퍼스가 보유한 교재를 커리큘럼에 맞게 조합할 수 있는 '맞춤 교재' 기능이 강점이다. 약 34만 회원이 이용 중인 랠리즈는 네이버페이, 토스페이먼츠 등 간편결제에 특화된 학원 관리 플랫폼이다.

세이브원, 랠리즈 결합 상품은 사업자가 학원 운영에 필요한 솔루션을 기능별로 별도 도입해야 하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결합 상품은 원생의 출결 관리부터 교재 제작 및 주문, 간편결제를 활용한 학원비 수납까지 고도화된 서비스를 모두 제공한다.

웅진컴퍼스는 학원 운영 및 수업 프로그램에 대한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용료 결제에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으로, 고객은 사실상 무료에 가까운 비용으로 결합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클래스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종윤 웅진컴퍼스 대표이사는 "간편결제를 도입하면 학원비 수납률이 오르는 것처럼 편의성 증대는 곧 수익 향상으로 이어진다"며 "학원 사업자의 시간 및 비용 절감을 돕는 결합 상품을 지속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