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준혁은 최근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엔제리너스는 브랜드명과 이준혁의 애칭 '밀키 바닐라 엔젤'의 공통 접점인 '엔젤'을 바탕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자 이번 브랜드 모델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엔제리너스는 이준혁 배우의 생일인 다음달 13일에 맞춰 '밀키 바닐라 엔젤'을 구현한 신메뉴 라인업을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
이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본편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엔제리너스의 커피의 풍미, 감성적인 공간이 제공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이준혁 배우의 이미지가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며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모델과의 시너지 창출로 고객 만족 및 소통 강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