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K이노엔, ‘눈가 탄력 향상’ 비원츠 아이세럼스틱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27010014507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5. 02. 27. 09:28

'펩타이드-Ⅹ 퍼밍 아이세럼스틱' 데일리 아이케어로 슬로에이징 실현
사진. 비원츠 펩타이드-Ⅹ 퍼밍 아이세럼스틱
/HK이노엔
HK이노엔(HK inno.N)이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의 신제품 아이세럼스틱을 출시했다.

27일 회사 측에 따르면 비원츠 '펩타이드-X 퍼밍 아이세럼스틱은 예민한 눈 주위 피부의 탄력을 높이고 수분 충전 및 주름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아이케어 제품이다.

기존 제품인 '피토콜라겐 아이세럼스틱' 대비 스틸볼(마사지볼) 크기를 약 36% 키워 쿨링 마사지 효과를 높였다. 10종 펩타이드와 돌콩단백질을 함유해 눈가 탄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바쿠치올, 쌀 유래 PDRN의 강력한 시너지로 탄력과 수분을 강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펩타이드-X 퍼밍 아이세럼스틱은 오는 28일 올리브영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 선오픈된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3월 1~31일까지 전국 16개 올리브영 매장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HK이노엔 뷰티BM팀 담당자는 "인기 제품인 아이세럼스틱을 소비자 반응과 시장 트렌드 등을 반영해 새롭게 리뉴얼했다"며 "수분, 탄력, 주름 개선은 물론 다크서클, 붓기, 쿨링까지 도움을 주는 올인원 제품으로, 타깃 고객층에게 한층 향상된 슬로에이징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