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쌍쌍바 나눠먹는 성시경과 고로상… 넷플릭스 ‘미친맛집’ 오늘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27001648244

글자크기

닫기

김지항 기자

승인 : 2025. 02. 27. 17:17

日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마츠시게 유타카 출연
양국 오가며 서로의 맛집 소개
/넷플릭스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미식가 성시경과 마츠시게 유타카의 '미친맛집: 미식가 친구의 맛집' (이하 '미친맛집')이 2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미친맛집’은 발라드의 황제이자 207만 유튜버인 ‘한국의 미식가’ 성시경과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로 혼밥 열풍을 일으킨 ‘일본의 미식가’ 마츠시게 유타카가 '밥 친구'가 되어 서로의 진짜 맛집을 교환하는 프로그램이다.

과거 ‘고독한 미식가’에 특별 출연할 정도로 드라마의 찐 팬인 성시경은 자신의 유튜브에서 마츠시게 유타카와의 만남을 끊임없이 언급하며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미친맛집’은 그런 성시경의 러브콜로 성사됐으며, 팬들은 두 사람의 만남 그 자체만으로도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앞으로 두 사람은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각자의 숨겨진 맛집을 소개할 예정이다. 우선 마츠시게 유타카가 먼저 도쿄의 맛집들을 소개하는데, 여기에는 ‘고독한 미식가’에서 큰 사랑을 받은 가게는 물론이고 일본 최고가의 디저트 맛집과 그동안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은 비밀의 맛집까지 등장해 성시경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또한 '미친맛집’은 마츠시게 유타카의 첫 고정 예능 출연으로 그동안 ‘고독한 미식가’에서 보여준 고로 상의 모습과는 다른, 인간 마츠시게 유타카의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라고.

성시경은 최근 자신의 SNS에 마츠시게 유타카와 어느 식당에서 '아파트' 게임을 하는 모습, 쌍쌍바 아이스바를 나눠먹는 모습 등을 동영상으로 공유하며 팬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성시경 SNS
김지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