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란도 C7모델 베이스 디자인·상품성 강화
|
이번 코란도 에디션은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높여 가장 인기 있는 C7 모델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블랙 디자인 요소를 적용했다. 주요 외관 곳곳에 총 15개의 블랙 유광을 엣지있는 스타일로 업그레이드 했다.
전면부는 헤드램프 몰딩·KORANDO 레터링·윙 엠블럼·인테이크 홀 그릴·라디에이터 그릴 등 5곳에 블랙 컬러의 디자인 요소를 추가했다. 측면부는 아웃사이드 미러 ·유틸리티 루프랙·블랙 투톤 루프 등을 블랙 포인트로 스타일을 강조했다.19인치 블랙 다이이몬드 컷팅 휠로 인치업해 상품성을 극대화했다.
후면부는 스포일러·테일게이트 엣지 라인·윙 엠블럼·KORANDO 레터링·KG 레터링·리어 스키드 플레이트 등 6곳에 블랙 포인트를 적용해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고유의 강인함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코란도 블랙 에디션 판매가격은 상품성을 강화하면서 가성비를 위해 C7모델 보다 50만원 추가된 2877만원으로 정해졌다. 기존 모델은 트림별로 C5 2445만원·C5 플러스 2630만원·C7 2827만원이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올해 코란도 전체 판매량 중 88%를 차지하는 C7 모델을 베이스로 상품성·디자인 요소를 강화했다"며 "스타일리시한 개성과 감성을 중시하는 유저들의 취향을 고려한 만큼 판매량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