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G, 새 디자인 적용 ‘레종’ 리뉴얼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307010003001

글자크기

닫기

김강중 기자

승인 : 2023. 03. 07. 10:21

11종 제품 디자인 통합…브랜드 통일성 강조
KT&G, 새 디자인 '레종' 리뉴얼 출시
새롭게 리뉴얼 한 신제품 '레종'
KT&G는 '레종(Raison)' 브랜드의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교체했다.

이번 리뉴얼은 레종 제품의 디자인을 일관되게 통합해 브랜드 통일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외 각 제품의 특성은 그대로 유지된다.

KT&G는 지난해 '레종' 브랜드의 론칭 20주년을 맞아 현대적 감성에 맞게 브랜드 리뉴얼에 들어갔다.

올해부터 새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을 편의점 등 전국 유통 및 면세채널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2002년 '레종'이 출시된 후 총 일곱 번의 리뉴얼을 거친 후 이번이 여덟 번째다.

지난 1월 출시한 신제품 '레종 리저브'와 리뉴얼을 통해 레종 브랜드 11종 전 제품에는 '패밀리룩' 디자인이 적용됐다. 또 'Raison' 제품명의 'R'을 활용한 심볼 이미지로 차별적이면서 간결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브랜드 로고와 제품명을 각 제품에 통일성 있게 배치했다.
또, 오리지널, 프레쏘, 휘바, 프렌치 각 제품군에 맞게 고유의 패턴과 컬러를 반영했다.

이종업 레종팀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장의 변화를 반영해 '레종'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강중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