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2021 광고대상-대상]‘AI 기반’ 기술적 진화 부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027010015672

글자크기

닫기

진현탁 기자

승인 : 2021. 11. 02. 16:57

김희섭 센터장
SKT 김희섭 센터장님 프로필
김희섭 센터장
SK텔레콤은 더 이상 통신회사들과 비교하고 경쟁하기 보다 인공지능(AI)와 무선통신(MNO)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디지털 세상을 향한 의미 있는 기술적 진화를 이끌어 내고, 그것을 통해 가치를 높여 나가고자 합니다.

AI는 이미 당사의 다양한 분야에 적용 중이지만, 앞으로는 기존 핵심 사업인 MNO를 포함한 보안, 커머스, 미디어, 모빌리티 등 모든 상품, 서비스의 개발부터 마케팅, sales까지 고객들이 실제적으로 체감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고도화 하여 진화 시킬 예정입니다.

이러한 배경 하에 제작된 ‘AI’ 캠페인은 당사의 역량을 집중해서 모든 서비스 영역에 적용시켜 새로운 회사, 비전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아 제작했습니다. 코로나 시대, 어쩌면 작은 AI 기술의 시작으로 고객 한 명을 위해 마련된 편의가 더 나아가서는 사회에 큰 도움과 흐름을 만들어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고 극복해가려고 노력하는 AI 기반의 Big Tech Company로의 큰 역할을 전달 하고자 했습니다.

AI 서비스 비전
SK텔레콤은 끝없는 새로운 시도와 노력을 통해 고객과 사회의 행복을 위해 앞장서며, 생활 속 모든 영역에 변화를 이끌어 가는 기업으로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신뢰와 사랑을 받는 SK텔레콤이 되겠다고 약속합니다
끝으로 저희 SK텔레콤에 수상의 영광을 주신 관계자 여러분과 광고대상 심사위원 그리고 독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진현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