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이노베이션은 이런 인식을 배경으로 2021년 기업PR 캠페인의 주제를 ESG로 잡았습니다. 이는 2019년의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2020년의 ‘날아라 친환경 슈퍼보드 ’편의 종합 판 이자 연장 선상 이기도 합니다.
SK이노베이션은 2021년 첫 기업PR캠페인 ‘K-그린(Green)’편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K-그린(Green)’편은 대한민국이 세계적으로 친환경을 대표해 나간다는 의미로,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한국 대중음악을 뜻하는 ‘K팝(Pop)’, 세계가 주목하는 K배터리 등과 같이 대한민국 혁신을 상징하는 K시리즈의 친환경 버전인 셈입니다. ‘K-그린’을 통해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힘으로 다 함께 어려움을 이겨 내자는 의미로 코로나19 어려움을 극복하고 힘든 국민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자 했습니다.
앞으로도 SK이노베이션은 ESG를 실천해 가는 모습을 담은 기업PR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2021 아시아투데이 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 대상’을 수상할 수 있는 영광을 주신 아시아투데이 독자 여러분과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