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307회 임시회에서는 각 상임위원회별 심도 있는 예비심사를 거쳐 올라온 올해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해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기정예산 8618억원에서 8.66% 증가한 9364억원으로 가결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2일간 주요 사업장 17곳의 현장방문으로 군민 불편사항 점검과 함께 현장에서 마주한 군민들과 소통을 통해 홍성군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집행부에 군민의 불편사항 해소와 생활 편익 증진을 위한 적극적인 행정 추진을 당부했다.
제3차 본회의 폐회식에서는 각 상임위원회별로 심사 보고된 최선경 의원이 발의한 △홍성군의회 회의규칙 일부개정규칙안, △홍성군 경력단절여성등의 경제활동 촉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홍성군수가 제출한 △일본 아이치현 오부시와의 자매결연 체결 동의안, △공립어린이집(신규) 민간위탁 운영동의(안) 등 2건의 조례안과 2건의 일반안건에 대하여 원안 가결했다.
김덕배 의장은 "올해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도 있게 심사해 주시고 비가 오고 무더운 날씨 가운데에도 군민들의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을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철저한 현장방문을 한 동료의원님들에게 감사하다"며 "집행부는 소중한 예산이 하반기 계획한대로 목적에 맞게 차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