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반석전자, 앤커와 공식수입사 계약 체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08001000574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05. 08. 10:20

주식회사 반석전자는 지난 2월 앤커 이노베이션즈(Anker Innovations)와 국내 공식 수입사 계약을 체결을 했다고 8일 밝혔다.

앤커는 여러 브랜드 중 스마트 홈 (CCTV, 홈캠) 및 차세대 AI 로봇청소기 브랜드인 유피(EUFY) 브랜드를 ㈜반석전자와 계약을 체결하면서, 보다 넒은 판매력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주식회사 반석전자를 통해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 경쟁에 도전한다.  

반석전자와 앤커 이노베이션즈는 이번 국내 공식 수입사 계약을 체결해 앤커 유피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AI 인공지능 로봇청소기를 하반기에 출시할 예정이며, 유피 브랜드 계약을 체결하면서 보다 더욱 체계화된 서비스, 상품의 품질, 고객의 만족도를 충족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전했다.

반석전자는 "최신 AI 스마트 기술이 적용된 유피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는 국내 다양한 지역에서도 정식 A/S를 지원받을 수 있고, 반석전자의 신속하고 친절한 고객지원 서비스와 최신 성능의 유피 제품을 더욱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피는 이미 미국을 포함해 북미지역, 호주,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서 월등한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특히 미국에서 점유율이 압도적으로 높아 제품의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는 평가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