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스탠드업 코미디와 밴드 공연 라운지 바 ‘더라운지8.5 시흥’ 8일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305001335506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03. 05. 13:49

경기도 시흥, 특히 은계호수공원 근처에 새로운 문화의 바람을 일으킬 라운지 바 '더 라운지 8.5(the lounge 8.5)'가 8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이곳은 우리 나라에서 경기 지역 최초로 스탠드업 코미디, 밴드 및 가수들의 공연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혁신적인 공간으로 인천, 부천, 광명, 안산 등 경기도 권역에서 이와 같은 컨셉의 바(Bar)를 찾아볼 수 없었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라운지 8.5 시흥'은 단순한 라운지 바를 넘어 관객과 예술가가 직접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공연의 장을 제공한다. 최신 트렌드의 스탠드업 코미디부터 샌디 코미디 그리고 감성적인 밴드 공연까지 다양한 문화 공연를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러한 새로운 모험은 시흥과 인접한 지역 사람들에게 전에는 없던 새로운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며 단순한 엔터테인먼트의 장소를 넘어서 지역 문화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클럽 분위기와 함께하는 스탠드업 코미디와 밴드 공연의 조화는 방문객들에게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 라운지 8.5 시흥' 대표는 "우리나라 경기 지역에서 이런 종류의 공연을 제공하는 곳은 우리가 처음이며 이는 단순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이 아닌 사람들이 모여 새로운 경험을 공유하고 문화적 가치를 교류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며 “'더 라운지 8.5 시흥'은 다양한 문화적 취향을 가진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고 예술가와 관객이 함께 성장하는 공간을 만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