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지놈앤컴퍼니 ‘유이크’,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223010011870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02. 23. 11:02

유통 채널 확대와 해외 인지도 제고 위한 적극 행보
[사진1]유이크_매장전경
/지놈앤컴퍼니
글로벌 신약개발 전문기업 지놈앤컴퍼니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가 국내외 소비자와 접점 강화와 오프라인 경험 확대를 위해 신세계면세점 본점 10층에 입점했다.

23일 회사 측에 따르면 유이크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기존 온라인 시장을 넘어 오프라인 진출을 알리는 신호탄을 쏘며 유통 채널 확대와 함께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의 효능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매장에선 지난해 코리아 유튜버's 어워즈 미스트 부문 톱 1%를 비롯해 주요 뷰티 어워드에서 5관왕을 획득한 '바이옴 베리어 크림 미스트'와 화해 상반기 어워드 바디워시, 바디로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바이옴 레미디 바디워시&바디로션' 등 베스트셀러 품목들을 만날 수 있다.

유이크는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으로 K-뷰티의 중심지인 명동을 선택했다. 유이크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은 다양한 해외 고객을 확보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 중요한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해외 시장 및 유통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3월31일까지 모든 방문 고객에게 리바이브 세럼·듀이 세럼 샤쉐 2종을 증정하고, 제품 구매 시 바이옴 베리어 시트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