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집에서 만나는 유아 교육전문 선생님…엘리하이 키즈 ‘1대1 화상수업’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221001107158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02. 22. 10:00



메가스터디교육의 4~7세 유아 태블릿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가 유아 교육 전문가의 '1대1 화상 수업'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엘리하이 키즈 선생님 전원은 업계 유일 유아 교육 전문 자격증(유치원정교사자격증 또는 보육교사자격증, 2024년 1월 기준)을 보유, 유아 교육에 필수적인 역량을 갖춘 것은 물론, 민간 자격증이 아닌 국가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교육인이라는 점에서 학부모들의 신뢰를 더하고 있다. 

유아 교육 전문 선생님들이 진행하는 1대1 화상 수업은 개인의 눈높이와 실력에 맞는 한글, 수학, 독서 화상 수업 3회와 학부모 전화 상담 1회 등 월 4회 맞춤 관리를 제공함으로써 학습에 첫발을 내디딘 유아와 학부모에게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해준다. 

화상 수업 시 엘리하이 키즈 캐릭터가 함께 등장해 아이들의 학습 흥미와 집중도를 높이고, 성취감을 높이는 방식으로 수업이 진행돼 유아의 자기 효능감을 높이는 데도 매우 효과적이라는 평가다. 

한편 유아 스마트학습 엘리하이 키즈는 한글, 영어, 수학, 독서, 탐구 코딩 등 프리미엄 유아 학습 콘텐츠를 7일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체험 시 한글·수학·영어 지면 교재, 유아 교육 지침서, AR 칠교놀이, 색칠놀이 등을 제공하며, 종합반 신규 가입 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퍼스트 리틀 리더스(First Little Readers)’ 영어 원서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