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중부발전, 세계 반부패의 날 기념 ‘청렴윤리 주간’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18010011063

글자크기

닫기

노성우 기자

승인 : 2023. 12. 18. 17:50

다양한 행사로 청렴에 대한 공감대 형성
사진1
한국중부발전 경영진들이 본사 1층에 설치돼 있는 청렴 공모전 우수작품을 관람하고 있다./중부발전
한국중부발전은 지난 6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KOMIPO 청렴윤리 주간'으로 정하고 '365일 청렴이 스며들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청렴문화 행사를 추진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KOMIPO 청렴윤리 주간'은 UN이 정한 세계 반부패의 날(12월 9일)을 맞아 청렴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반부패 청렴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내부 직원과 협력기업, 지역 주민과 학생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 진행됐다. 행사는 △청렴 공모전 우수작품 전시회 △청렴한 인생네컷 △내가 바라는 청렴 △인권영화 상영 △청렴한 내 모습 이벤트 등 전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전시회에서는 중부발전과 충남도교육청, 세종시교육청이 공동으로 주관한 '2023년 청렴 공모전' 우수작품 약 50점을 다채롭게 구성해 공정과 상식, 반부패의 의미를 전달했다.

김호빈 사장은 "이번 청렴윤리 주간을 통해 우리 모두가 생활 속 청렴실천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렴에 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 및 반부패 가치 확산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성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