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매력적인 구성을 갖춘 올인원 비즈니스 아이템 3종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25001120186

글자크기

닫기

김휘권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3. 09. 25. 11:21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최근 많은 직장인들이 업무 효율성을 높여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기업들이 하이브리드 워크플로우에 적합한 업무 환경을 갖추게 되고 공간 자율성이 더욱 확대되면서, 직장인들 사이에서 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올인원 기능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툴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물론, 회사 방침 상 지정된 툴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지만, 선택의 자율성이 보장된 이들에게는 자신에게 맞는 아이템을 찾고 선정하는 것 또한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작업 중 하나다. 이들에게 지금 바로 필요한 것은 세트 메뉴처럼 하나만 골라도 다양한 맞춤형 기능을 올인원으로 제공해 생산성을 높이는 비즈니스 아이템일 것이다.

지금부터 소개하는 매력적인 세 가지 아이템과 함께한다면 주어진 업무를 기한 안에 높은 완성도로 끝마칠 수 있다는 확신과 함께 경쟁력 있는 직장인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 프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완성형 키보드 마우스 콤보, 로지텍 'MX Keys S Combo'
직장인들 누구나 문서 정리, 자료 조사, 동료와의 커뮤니케이션과 같이 기본적으로 처리해야 할 업무가 있다. 이와 같은 업무를 수행할 때 꼭 필요한 디바이스는 바로 기본적인 입력 도구인 키보드와 마우스다.

프로페셔널 직장인을 꿈꾸는 이들에게 다양한 맞춤형 기능으로 업무를 정해진 시간 내에 완벽히 끝마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로지텍의 최고급 키보드 · 마우스 콤보 ‘MX Keys S Combo’는 충분히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이다.

MX Keys S Combo는 최고급 무선 키보드 MX Keys S, 무선 마우스 MX Master 3S, MX 팜레스트로 구성된 완성형 콤보 제품이다. MX Keys S는 로지텍의 퍼펙트 스트로크 키 기술을 적용한 팬터그래프 키를 갖춰 부드럽고 정확한 타건이 가능하다. 바디 레이아웃 또한 흔들림 없는 일체형 메탈 소재로 구성되어 안정적이다.

스마트 백라이트 기능을 탑재해 주변 환경에 따라 키보드 백라이트가 자동으로 조절되며, Logi Options+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밝기 및 지속 시간을 디테일하게 조정할 수 있다. MX Master 3S는 8000 DPI를 지원하는 다크필드 센서를 적용해 유리와 같은 표면에서도 정확한 조작이 가능한 마우스다.

1초에 최대 1000줄까지 스크롤 가능한 매그스피드 스크롤 휠을 탑재해 빠르고 정확한 탐색이 가능하고, 무소음 클릭을 탑재해 정숙한 환경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손 모양에 맞춘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갖춰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것 또한 강점이다. 동봉된 부드러운 메모리 폼 소재 MX 팜레스트와 함께하면 더욱 편안한 작업 환경을 만들 수 있다.

키보드와 마우스 모두 이지 스위치를 통해 최대 3대의 디바이스와 멀티 페어링되며, 로지텍 FLOW 기능을 지원해 다양한 OS 환경에서의 멀티태스킹에 적합하다.

더불어 Logi Options+에서 스마트 액션(Smart Actions) 기능을 통해 자주 사용하는 액션을 조합해 매크로로 지정해 두고 클릭 또는 타건 한 번만으로 실행할 수 있어 생산성을 비약적으로 높일 수 있다. 블루투스 LE 및 로지 볼트 USB 리시버를 통한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MX Keys S는 완충 시 최대 10일(백라이트 비활성화 시 최대 5개월), MX Master 3S는 최대 70일 간 사용 가능하다.

◆ 비즈니스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는 올인원 PC, ASUS 'M3402'

업무를 동시에 처리하다 보면, 업무 공간을 보다 넓게 사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싶을 것이다. 이 같은 경우 올인원 데스크톱 PC가 가장 눈에 띌 것이다.

우수한 성능과 세련되고 미니멀한 바디가 특징인 ASUS의 올인원 PC ‘M3402’는 직장인의 비즈니스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선택지 중 하나다.

지난 8월 ASUS에서 출시한 올인원 PC M3402는 본체와 모니터가 결합된 올인원 PC로, 협소한 사무 공간, 홈 오피스에서 사용하기 좋은 업무용 데스크톱 제품이다.

모던한 디자인과 깔끔한 화이트 색상의 본체를 갖춰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AMD 라이젠 5 7520U CPU를 탑재해 비즈니스 업무부터, 간단한 창작 작업에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하며, 24인치의 FHD 화질의 나노엣지 디스플레이를 갖췄다. 패널 또한 178도의 IPS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해 선명한 화질을 선사한다.

모니터 하단에 위치한 2개의 돌비 애트모스 지원 스피커를 통해 풍부한 음질을 출력하며, WiFi 6E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해 빠른 인터넷 작업이 가능하다. 3개의 USB 3.2 포트와 USB 3.2, USB 2.0, HDMI 등의 풀 I/O 포트로 다양한 주변 장치와 연결할 수 있어 높은 범용성을 자랑한다.

◆ 굿즈 다운로드부터 제작, 판매까지, 페이퍼리스 라이프를 위한 디지털 굿즈 올인원 플랫폼, '하플'

업무 스타일에 맞게 자료를 구성하고, 자신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제품을 창작해보고 싶은 디자이너라면 디지털 굿즈에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디지털 제품을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다면 맡은 디자인 업무를 빠르게 처리하고, 나만의 감성이 담긴 스티커를 만드는 데에도 취미를 붙일 수 있을 것이다. 일잘러이자 인기 굿즈 크리에이터라는 목표에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면, ‘전세계 최초의 앱 기반 페이퍼리스 문방구 플랫폼’을 표방하는 모바일 앱 ‘하플’을 한 번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하플은 모바일 앱 기반의 디지털 굿즈 플랫폼으로 스티커 오브젝트와 같은 디지털 굿즈를 보관 및 구매하고, 직접 제작하고, 판매까지 할 수 있다.

보유한 디지털 굿즈를 폴더 별로 보기 쉽게 정리하고, 필기 앱으로 간편하게 드래그해 사용하면 된다. 양방향 드래그 앤 드롭을 지원해 앨범이나 굿노트, 프로크리에이트. 일러스트레이터와 같은 앱에서 드래그한 디지털 굿즈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다.

스토어 기능도 지원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디지털 스티커와 템플릿을 구매한 후 보관함에 바로 다운받아 이용하면 되고, 자신이 만든 굿즈를 판매할 수 있다. 직접 제작한 스티커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붙여 넣는 방식으로 업로드하는 등 SNS 피드를 다채롭게 꾸밀 수도 있다.
김휘권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