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다온 크리에이티브, 웹툰 팝업스토어 ‘로판 페스타’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808000947276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3. 08. 08. 09:51

다온 크리에이티브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웹툰 ‘녹음의 관’과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의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지 최고 작품으로 손꼽히는 ‘녹음의 관’과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는 각 2020년 10월, 2020년 04월 오픈해 웹툰 랭킹 1위를 석권한 작품들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캐릭터 상품 전문기업 소원 콘텐츠와 협업해 8월 16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개최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포토존뿐만 아니라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굿즈들이 최초공개됐다.

다온 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오랜 기간 작품을 사랑해온 팬들이 온라인뿐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작품과 함께 한다는 경험을 주기 위해 노력하며, 더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다온크리에이티브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자회사로 금번 행사를 진행하는 두 작품 외에도 ‘누군가 내 몸에 빙의했다’, ‘다정한 그대를 지키는 방법’, ‘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 등 인기 웹툰을 발행하는 제작사로 한국, 일본, 미국 등 글로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