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지는 자외선 차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본격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8월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선케어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닥터지 선케어 라인은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8월 올영픽 행사에서는 닥터지의 선케어 베스트셀러 제품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1+1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1+1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1+1 등 한정 기획 세트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출시된 △브라이트닝 업 모이스처 선 △그린 마일드 업 스킨 선로션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스틱 3종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고온다습한 여름철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기획세트 △에이클리어 스팟 포 페이스 세럼 대용량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기획세트 등의 스킨케어 제품은 최대 약 40% 할인 혜택을 준다.
이외에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전하는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리브영 주요 대형매장 약 130개점에서 닥터지 선케어 제품 포함 행사 상품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닥터지 New 선케어 키트'를, 올리브영 멤버십 가입 고객 중 5만원 이상 구매한 이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브라이트닝 업 모이스처 선' 샘플이 포함된 올리브 키트'가 제공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8월 올영픽 행사에서는 여름철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선케어 한정 기획 세트와 더불어 클렌징, 크림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닥터지 선케어 제품이 뜨거운 여름철 햇빛으로 인한 자외선과 민감해진 피부 걱정이 많으신 소비자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