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품은 250㎖, 355㎖ 등 캔 제품 2종, 500㎖ 등 페트병 제품 1종으로 선보인다. 패키지는 중앙라벨에 블루 컬러와 블루라임이라는 제품 네이밍을 적용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건강을 즐겁게 관리한다는 뜻인 '헬시 플레저'의 트렌드 확산으로 제로 탄산음료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회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진행한 결과, 기존 칠성사이다제로에 천연라임향을 추가하게 됐다. 또한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칠성사이다 제로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국내 제로 사이다 시장에서 우위를 지켜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