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지엔터테인먼트은 유아 및 어린이 교육자석블럭 ‘따라락따라락 뚝딱블럭’이 서울경제진흥원(SBA)에서 주최하는 ‘2023 서울 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서울어워드(Seoul Awards)는 우수한 서울 중소기업 상품에 주어지는 인증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중심으로 분기별 심사를 진행해 우수상품을 선정하고 있다. ▲뷰티 ▲리빙 ▲컴퓨터/가전/디지털 ▲유아/출산/완구 ▲패션/패션잡화 ▲스포츠/레저 ▲문구/취미/자동차/애완/캐릭터 ▲식품 총 8개 분야의 우수상품을 선정한다.
서울어워드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중심으로 분기별 심사를 진행해 우수한 서울 중소기업 상품에 인증브랜드를 부여한다, 이번 선정에서는 국내·외 커머스 플랫폼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마케팅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글로벌 스탠다드에 적합한 우수상품을 발굴했다.
‘뚝딱블럭’은 소리와 진동으로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해 창의력과 상상력, 집중력을 길러주고 공간적 사고력과 조작운동능력을 발달시키는 STEAM 완구다. 블록을 가지고 놀며, 애니메이션 스토리와의 연결성을 통해 교육적 요소를 극대화할 수 있다. 특히 인기리에 방영 중인 교육애니메이션 ‘뚝딱구조대’ 시리즈와 연계해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 그리고 성취감까지 동시에 배울 수 있도록 하며, 아이 혼자가 아닌 학부모와 교감하면서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블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