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수도민원실은 민원처리, 누수탐사, 고장수리, 시설점검, 수질검사, 계량기 교체·점검 6개반 15명의 직원으로 구성해 누수탐사 4건, 수질검사 5건, 고장수리 1건, 상수도민원처리 2건, 계량기보호통 교체 11건, 총 23건을 접수하여 신속히 처리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문경시 시책 홍보 및 절수절약 생활실천, 문경시 3대 친절운동 캠페인도 함께 실시 했다.
이행희 상수도사업소장은 "상수도 읍·면 현장민원실 운영을 통해 미흡한점은 속도를 내어 보완하여 주민들의 생활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또한 상수도사업소에서 추진하고 있는 급수구역 확장사업 및 노후관 교체사업,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 둥 굵직한 사업이 차질없이 완료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음 상수도 읍·면 현장민원실은 호계면행정복지센터에서 운영될 예정이며 상수도 생활민원은 호계면행정복지센터 또는 현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