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풀무원, 체험 팝업스토어 ‘지구식단 캠퍼스’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416010008756

글자크기

닫기

박세영 기자

승인 : 2023. 04. 16. 10:52

풀무원식품은 지속가능식품 브랜드 '지구식단'이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아이파크몰 용산점 6층 더센터 더코너 대행사장에서 팝업스토어 '지구식단 캠퍼스'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풀무원역사학과', '식물성스포츠학과', '지구식단모델학과', '단백질디자인과' 등의 공간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역사학과는 故 원경선 원장(풀무원농장 설립자)의 스토리 등 풀무원의 발자취가 담겨있다. △식물성스포츠학과는 밸런스게임, 자전거 타기 체험 등을 통해 식물성 식단의 장점 및 가치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지구식단모델학과는 방문객들이 학보 표지모델이 돼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잡지그래픽과 함께 출력할 수 있다. △단백질디자인과는 커스텀 라벨링 기계로 LIKE런천미트 커스텀 라벨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다.
△지구마켓 및 지구스낵바에서는 풀무원 지구식단의 대표 제품을 시식해 볼 수 있다. 마지막 △지구굿즈샵에서는 지구식단 캠퍼스 캐릭터 '두식이'를 활용한 굿즈 및 컬래버 상품을 판매한다.

온라인 기획전도 동시 개최한다. '지구식단 캠퍼스' 오픈을 맞아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샵)풀무원'에서는 풀무원 지구식단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1] (7)
팝업스토어 '지구식단 캠퍼스'./제공=풀무원
박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