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C셀은 10일 용인시 목암타운 본사에서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같은 내용의 비전 'Global Creator of Cell & Gene Therapy'를 선포했다.
제임스박 대표는 비전 선포에 이어 △Create △Explore △Link △Learn 등 비전을 구성하는 4가지 핵심가치도 임직원과 공유했다. CELL의 첫 글자를 딴 핵심가치는 각각 △인류의 건강한 삶을 창조(Create)하고 △건강과 안전, 환경을 위해 가지않은 길을 탐험(Explore)하며 △최고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인류 생명의 소중한 가치와 연결(Link)하고 △끊임 없는 연구개발로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학습(Learn)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아울러 제 2의 물결(2nd Wave)이라는 주제로 검체검사 및 바이오물류 사업 등 기존 사업부문은 고객 확대와 시장점유율 확대에 주력하고, 세포·유전자치료제(CGT) 연구 개발 및 생산, CDMO사업부문은 글로벌 시장 공략과 Commercial R&D에 집중하여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겠다는 구체적인 방안도 발표했다.
한편 GC셀은 NK, T, 줄기세포를 기반으로 하는 세포·유전자치료제(CGT)를 연구 개발하며 CGT에 특화된 CDMO사업, 검체검사사업, 바이오물류사업 등을 영위하는 바이오기업이다. 국내에선 간암에 대한 면역항암제 '이뮨셀엘씨주'를 생산·판매하고 있고, 미국 관계사 아티바를 통해 NK세포치료제의 임상을 진행중이다. 머크(MSD), 아피메드(Affimed) 등과 협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