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넥스, 올 겨울 인테리어 제안…‘EW 루시 골드 붙박이장’ 등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1106010002757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2. 11. 06. 09:35

신제품 포근하고 편안한 분위기 조성
1
에넥스 'EW 루시 골드 붙박이장' 이미지./제공=에넥스
급격히 날씨가 추워지면서 겨울철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에넥스는 6일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아늑하고 포근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에넥스몰 가구들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에넥스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EW 루시 골드 붙박이장'은 클래식하면서 슬림한 스타일의 제품으로 세련된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 매트 특유의 파우더리한 도어 표면이 공간을 보다 따뜻하고 부드럽게 연출하며 유광과는 다른 고급스러운 감성을 극대화한다. 특히 공간을 화사하고 넓어 보이게 하는 화이트 컬러에 함께 매치한 샴페인 골드 라인 손잡이는 감각적이고 모던한 느낌을 더해준다. 호텔 스위트룸 같은 나만의 프라이빗한 침실을 꿈꾸는 소비자에게는 'EB알레 LED 호텔형 템바보드 원목침대'를 추천한다. 침대 프레임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인 템바보드 스타일을 적용해 원목 그대로의 멋을 살렸으며 고급스러운 침실 연출에 적합하다. 여기에 협탁과 함께 구성하면 통일성 있으면서도 웅장한 침실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ES 카디프 조야 이지클린 패브릭 소파'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색상을 자랑하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소파다. 부드러운 색감을 지닌 라이트그레이부터 인디핑크, 오션그린 등 총 8가지 다양한 색상이 있다. 여기에 인체에 무해한 신소재 조야 패브릭 원단으로 제작돼 강한 내구성과 액체가 잘 스며들지 않는 발수기능이 특징이다. 'EKD알베스 통세라믹 원목 식탁'는 고급스러운 북유럽 디자인의 포셀린 통세라믹 식탁이다. 일반 세라믹보다 견고하고 밀도가 높은 포셀린 세라믹으로 제작됐으며 식탁 위에서 칼질을 해도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는 고강도 재질에 뜨거운 냄비나 불이 닿아도 쉽게 변형되지 않는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EHI 아모르 아치 원슬라이딩 자동 중문'은 프렌치 스타일의 대각선 아치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아름답게 연출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넥스 관계자는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디자인과 기능적인 요소를 갖춘 가구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다. 최근 계절감을 살리면서 실용성을 높인 패브릭 소재의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