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팔도 ‘비빔면 신제품 2종’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304010002274

글자크기

닫기

박세영 기자

승인 : 2022. 03. 04. 10:53

팔도는 ‘비빔면 신제품 2종’(△꼬들김 비빔면 △꼬간초 비빔면)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팔도는 “신제품은 다가올 여름철 성수기에 맞춰 선보이는 맵지 않은 비빔면으로 기존 ‘팔도비빔면’과 달리 고소한 맛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팔도는 이번 출시를 통해 비빔면 라인업을 확대하고 매운 빨간소스 중심의 시장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제품명은 ‘고소하다’를 표현한 ‘꼬숩다’와 각각의 핵심 재료를 의미한다. 꼬들김은 들기름과 들깨·김으로 꼬간초는 참기름·간장·식초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꼬들김 비빔면’은 들깨소스를 베이스로 한 양념으로 들기름 본연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별첨스프에는 통들깨와 남해안에서 채취한 파래김을 넣었다”고 부연했다. 이어 “‘꼬간초 비빔면’은 발효간장과 사과식초를 배합해 만든 양념이 특징으로 깔끔한 맛을 선사하며 고소함을 위해 통참깨 참기름 스프를 별첨했다”고 덧붙였다.
김동락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은 계절면 시장 1위를 지켜온 팔도의 모든 노하우를 담아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향의 고객을 만족 시킬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7
팔도 ‘비빔면 신제품 2종’/제공=팔도
박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