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앱, ‘마이앱스’ 통해 경남은행뱅킹앱 리뉴얼 “고객 편의 도모” |
씽크엠 ‘마이앱스(MiAPS)’ 솔루션은 하이브리드 방식의 모바일 앱 개발을 지원해 사용자 중심의 UI/UX 구현을 돕는다. 빠른 데이터 처리와 신속한 화면전환 등 빠른 실행속도가 강점이며, 전문 개발도구를 기반으로 네이티브 방식의 앱 개발도 가능하다.
BNK경남은행은 씽크엠의 하이브리드 모바일 플랫폼(MEAP)을 기반으로 모바일 뱅킹 구축을 통해 고객 편의를 위한 언텍트(Untact) 신기능 서비스를 대폭 추가하여 영업점 방문 없이도 풀뱅킹이 가능하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특히 최근 오픈한 ‘BNK경남은행뱅킹앱’은 이용자 사용성 개선을 위해 메인 화면을 새롭게 디자인해 추가 이동 없이 계좌 조회와 이체 등의 업무를 메인 화면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도록 한 설계로 호평을 받았다.
또한, 이러한 서비스의 안정성과 편의성을 높인 점을 높이 평가받아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금융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
씽크엠의 조병직 대표는 “다수의 금융권 스마트뱅킹 프로젝트에 성공적인 적용을 통해 ‘마이앱스(MiAPS)’ 플랫폼의 성능과 안정성이 입증됐으며, 최근에 공급한 하나은행 스마트뱅킹 프로젝트 또한 성공적으로 적용했다”며 “앞으로도 금융권 모바일 플랫폼 공급을 적극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씽크엠은 2001년 설립 이후 20년간 모바일 솔루션 공급 및 모바일 구축 사업을 수행해 온 모바일 솔루션 전문업체다. 현재 금융, 리테일, 물류, 패션, 운송, 항공, 건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기업형 모바일 플랫폼 솔루션 마이앱스(MiAPS)를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