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스킨케어 한 번에”…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503010001487

글자크기

닫기

정지희 기자

승인 : 2018. 05. 03. 09:29

ㅇㅇ
사진=아이오페
아이오페는 스킨·로션·에센스는 물론 톤 보정까지 한 번에 해결해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남성들은 여러 제품을 바르는 것을 귀찮아하므로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는 스킨케어를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하는 ‘올인원’ 제품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아이오페 맨의 올인원 제품은 2016년 출시 이후 매년 50% 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스킨케어 단계를 최소화할 뿐 아니라 자외선 차단과 톤업 등 다양한 기능을 복합적으로 담은 멀티 올인원 제품들이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은 많은 제품을 바르는 것을 귀찮아하지만, 칙칙한 피부 톤을 고민하는 남성을 위한 제품이다. 스킨과 로션·에센스를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을 뿐 아니라, 생활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까지 한 번에 해결해준다.

또한 비비크림 사용이 부담스러운 남자들을 위해 다공성 파우더가 피부를 보송하게 보정해 티 안 나는 깔끔한 피부로 완성해준다. 코튼 블룸의 피부진정 효과까지 갖췄다.
아이오페는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기획 세트를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 본품은 물론, ‘맨 퍼펙트 클린 올인원 클렌저’ ‘맨 바이오 에센스’ ‘맨 트리플 리프트 세럼’ ‘맨 UV 쉴드 선 프로텍터’가 함께 구성됐다.
정지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