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는 경영 철학 아래 유기농 양배추즙, 도라지배즙 등 다양한 건강즙을 선보인 브랜드다. 또한 원재료 영양 그대로를 담은 건강식품 생산을 위해 합성보존료, 설탕, 색소 등의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으며 건강하고 올바른 건강을 고집하고 있다.
올즙은 올바른 레드비트즙, 아사이베리즙 포함 전 상품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알루미늄 파우치와 선물박스 및 택배박스로 구성된 ‘3단포장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대표 상품인 ‘올바른 양배추즙’은 무농약 농산물 인증서를 획득했다. 업체 측은 고품질 양배추즙 개발을 위해 매년 초 양배추 생산량을 예측하며, 이를 기반으로 국내 농가와 공급 계약을 맺어왔다.
올즙은 고객이 유기농 양배추즙 포함 전 제품을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기부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에 올즙은 석류즙, 빨간양파즙 등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2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이동열 로그온커머스 이사는 ‘”2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 수상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올즙을 사랑 해주신 마음을 다시 고객님들께 돌려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좋은 제품, 올바른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